고객센터

자주하는질문

인스모바일을 이용하시면서 궁금하신점은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.
Q [가입/변경/해지] 요금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A

1:1 고객 문의, 혹은 휴대폰으로 114,  고객센터 : 1522-9116 으로 변경 요청 부탁드립니다.


*변경 전, 후 요금 및 제공량은 일할 계산되어 청구됨을 알려드립니다. 

 
Q [가입/변경/해지] 명의변경은 어떻게 하나요.?
A

명의변경의 경우 직계가족만 가능합니다.

인스 모바일 홈페이지의 고객센터>서류 양식다운로드에서 변경신청서 다운로드한 후 양수, 양도인 정보를 정확히 기재 후

접수처로 보내주시면 됩니다. 


[명의 변경 시 필요 서류]1. 명의변경 신청서 

2. 가족관계 증명서 

3. 양수인 양도인의 신분증 각 1부(미성년자의 경우 법정대리인의 신분증으로 대리함) 

4. 신청서란에 자동이체 꼭 기입 바랍니다. 


FAX : 031-414-4997 

E_MAIL : cs@insmobile.co.kr

 
Q [가입/변경/해지] 자동이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A

현재 사용중이신 단말기에서 고객센터 114(무료) , 1522-9116(고객센터) 로 연락주셔야 변경이 가능합니다.

변경되는 자동이체의 경우 본인 명의만 가능합니다. 

타인 명의인 경우 타인 동의가 필요하며,

신청서 ,명의자신분증, 납부자 신분증을 팩스나 이메일로 보내주셔야 합니다.

 
Q [가입/변경/해지] 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A

-번호변경은 90일 이내 2회 가능합니다.


-가까운 LG 직영 대리점 방문하셔서 본인 확인 후, 변경 가능합니다.

 (개인 정보 보호로 인해 본인 확인 필수  / 본인 신분증 지참) 


- 별도의 유심 교체시 7,700원이 청구될 수 있습니다.


- 고객센터(1522-9116) 유선상으로는 번호변경 불가합니다.
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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