셀프개통 완료 후 유심 인식이 안되요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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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: 관리자(admin) 작성일 : 2022-08-11 조회수 : 4477 | |
단말기에서 유심 인식이 안될때 조치방법 ※ 재부팅 후에도 유심인식이 안되실 경우 1. 사용하시려는 휴대폰이 아닌, 다른 휴대폰에 유심을 인식시킨 후, 2-3회 재부팅 해주세요.
가능하면 동일한 LG향 휴대폰으로 인식시켜 주시기 바랍니다. 2. 다른 휴대폰에서 인식 성공시, 다시 사용하시려는 휴대폰에 유심을 인식시킨 후, 2-3회 재부팅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위 방법 작업 후에도 휴대전화 사용이 안되시면 LG U+ 직영점에서 POS 처리 하시거나 고객센터로 기기 등록 요청 기기 정보 확인 후 고객센터로 등록 요청 주시기 바랍니다. ●단말기 모델명/모델번호 ●단말기 일련 번호 - 갤럭시 → (설정->휴대전화정보->규제정보에 등록되어있는 숫자 7자리) - 아이폰 → 영문+숫자 12자리 ●용량(기가수) ●IMEI (띄어쓰기,콤마,기타부호없이 숫자만입력) ●IMEI2 (띄어쓰기,콤마,기타부호없이 숫자만입력) ●EID 32자리 번호 총 6가지 정보 필요합니다. (갤럭시는 4가지) ★단말등록 사유 필수 기재★ 유심변경 요청 방법 제목은 성함/생년월일/휴대폰번호/유심변경으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. 인스모바일 홈페이지 > 고객센터 > 서류 양식 다운로드 > 아래에서 3번째 변경 해지 신청서 작성 후, 신분증 사진 첨부해 주시고, 유심 모델명과 일련번호 기재해서 보내 주세요. 확인하는 대로 유심 변경 도와드리며, 회신은 메일로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 ex) [010-1234-5678/홍길동/유심변경요청] 유심 앞, 뒷면 촬영 후 파일첨부하여 메일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cs@insmobile.co.kr 유심변경 완료후에는 메일로 회신드리니 메일 확인 꼭 부탁드립니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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